TOP

인사말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본격적인 온라인 교육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언택트 문화의 확산으로 인해 교육뿐 아니라 사회 전반적인 분야에서 급격하게 패러다임이 변화되고 있고 기존의 교육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요구하는 사회적 컨센서스는 이미 형성돼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서 온라인 대학의 선두주자인 우리대학은 지금까지 시대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면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왔습니다. 특히 창의적이고 우수한 교육과정과 최첨단 교육환경, 최고의 교수진과 학생들이함께 지난 20여 년간 자랑스러운 성장의 역사를 만들어 왔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서 온라인 대학의 선두주자인 우리 대학은 지금까지 시대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면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왔습니다. 특히 창의적이고 우수한 교육과정과 최첨단 교육환경, 최고의 교수진과 학생들이 함께 지난 20여 년간 자랑스러운 성장의 역사를 만들어 왔습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국내 최고가 아닌 세계 최고의 온라인 대학으로 발전하려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의 성장이 멈추지 않듯이 앞으로 여러분의 발전과 도약도 계속되기 바랍니다.

무한한 기회와 가능성이 열린 미래를 서울디지털대학교와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총장직무대행이 영 수“총장직무대행사인

    기획관리팀 02-2128-3159 이메일smkyoung@sd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