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U 로고 SERVICE
TOP

학과정보

경상학부
경영, 마케팅, 기업가정신, 재무, 회계, 무역, 물류 등의 이론을 학습하고 경영자의 기본 소양을 키울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법무경찰학부
법률지식과 행정관리 실무, 범죄심리, 프로파일랑의 실무지식을 전수 할 전문성 있는 교과목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동산학부
대한민국 최고 부동산 대학 SDU부동산학부에서는 부동산경매, 개발, 자산관리 등 부동산 재테크와 비즈니스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상담심리학부
상담심리 통합교육을 선도하는 카운슬링 리더 양성을 목표로 상담 기초이론부터 상담실제분야까지 체계적인 배움의 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학부
인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이론 및 현장 실습 교육을 통한 사회복지전문인력 양성을 최고의 목표로 합니다.
국제분야
언어와 문화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어학 교육의 선두주자로서 타 대학과 차별화된 실용 어학 강의로 경쟁력 있는 글로벌 리더를 양성합니다.
교육분야
평생교육, 아동교육, 이러닝, 교육공학, 인적자원개발, 학습코칭, 전문교강사, 인터넷윤리지도사 등 전문분야별 이론 및 실무에 탁월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IT공학부
최신 IT 기술과 도구를 사용하여 창의성 있는 프로그램과 IT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는 핵심 인력을 양성합니다.
디자인학부
실무현장의 생생한 체험과 탄탄한 이론을 기반으로 전문성 있는 디자인 기초과정과 문화·정보·기술 트랜드를 디자인에 반영한 심화 교과목을 제공합니다.
문화예술학부
학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이론 전문가와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급변하는 문화예술산업에 꼭 필요한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